사랑방 이야기/유기견의 수호천사들

하트언니님의 봉사후기 - ♥1월12일 봉사후기 뽀나쓰샷♥|

은빛강 2011. 1. 19. 19:46

 

http://cafe.daum.net/jesushappydog/89qC/1018  -> 사진 안보이시는 분들은 이걸 클릭하시면 원글을 볼 수 있으세요^^

 

 

 

 

체리의...으웩..?ㅎㅎ..이아니라 하품입니당..

 

 

 

이번엔 메~~롱^ㅠ^

 

 

 

 

 

김별솔과 길이쁜입니당..^-^;;ㅎ

 

↑인증샷이래요

 

 

순돌이 옹ㄷㅇ이춤 씰룩씰룩

 

 

ㅋㅋㅋㅋㅋㅋㅋ모리 이빨에 주목하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요미..

 

코니 땡깡부려요 나저거사죠사죠사죠사죠사죠사죠

 

이열...ㅋ카리스마있는척하다가....

 

방긋방긋

 

 

 

 

요셉이

요셉이..,화난표정...?...??

 

 

 

 

 

 

ㅋㅋㅋㅋㅋㅋㅋ장갑씹다가 걸린 코니....

 

까미 이빨 구경하실라웅??

 

 

아이고 이쁘다 버들이~~~~

 

 

 

마지막으루 대표님옆에꼭붙어잇는이뿌니들ㅎㅎㅎㅎㅎ

 

 

오늘두 감사햇습니당ㅠㅡㅠ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ㅠㅠ아무 쓸모도없는 저를...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감사히 보듬어주셔서...ㅋㅋㅋ큐ㅠㅠㅠㅋ큐ㅠㅠㅠ송구스러울따름이니당..ㅋㅋ

오늘 급하게나오느라구 인사두 제대루 못하구갔는데 넘넘넘넘 ㅈㅣ송해요ㅠㅡㅠ

아까부터 계속 맘에 걸려용ㅠ-ㅠㅣㅇ힝힝ㅎ이힝...

오늘은 ㅈㅓ번보다 청소를 나름....열씨미해따고 믿습니당!!!...ㅋ...ㅋㅋㅋ..ㅋㅋ믿..아ㅓ요...

다음주에는 더더더더욱 열시미하께요^0^

-사진올리는데 아이디어를주신 수지간사님께 ♥를보냅니당^3^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