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이야기/유기견의 수호천사들

하트언니님의 잼있는~ 봉사후기 뽀나스샷 입니다~^^

은빛강 2011. 1. 26. 19:46


 

 

 

 

 

 

 

 

레오시리즈~~~~~해맑해맑

 

 

아나 내가껌좀씹엇거든 아나 귀찮게 우리애들한번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빵이되엇네효......귀여운것ㅎㅎㅎ

 

 

 

 

 

뒤늦게 그 소식을 들은 레오는 말하는 쥐를 아직까지도 기다린다는..

 

진희의 철장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보고 스승인 빌리는 음 좋아 그거야라며 만족하고있네요

 

갸우뚱 혼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타스가 절 아래위로 훑어보네요..

그..그래..이런 나라서 미..미안..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이의...땡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이필요없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서제일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미치게따

 

 

앨리가 댓글안달면 때릴꺼래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두 넘넘 감사해씀니당^-^

나나간사님 식권 넘넘넘넘 감사감사하궁ㅎㅎ수지간사님의 신선한 아이디어 넘넘넘넘 감사감사하궁ㅎㅎㅎ

미용한 아가들이요..완전 이뻐졌드라구용ㅎㅎㅎㅎㅎㅎ특히..하우가..깜짝변신을...ㅎㅎㅎ

어쨋든!!!오늘두넘넘넘넘지송하구감사했어요ㅠ-ㅠ!!!

'사랑방 이야기 > 유기견의 수호천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키아가씨  (0) 2011.01.26
귀염넘치는 시추   (0) 2011.01.26
새로 입소한 아가들입니다.   (0) 2011.01.24
혼종여아 : 밤비  (0) 2011.01.24
화이트슈나여아: 라이  (0) 2011.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