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이야기/유기견의 수호천사들

5월 6일 봉사후기 입니다~ by 하트언니

은빛강 2011. 5. 14. 22:16

5월 6일 봉사후기 입니다~ by 하트언니

 

챠우..정말..멋..져요..하..♥_♥

 

 

쌤~장난감이 쪼아?>ㅡ<

 

 

 

 

길산아..어쩜..넌..정말..하..ㅠ-ㅠ날설레게해ㅠㅠ

 

 

 

까미!까미 오늘 미용했는데~~ㅎㅎ미용한모습은 못찍어왔네용ㅎㅎ귀염댕이

 

 

 

나리~

나리나리개나리~ㅎㅎㅎ봄은너의계절이다 나리야!화띵

 

 

 

 

 

하율이~

어쩜..저렇게 기품있게생겼는지ㅠ0ㅠ이뻐죽겠어요 장난감도너무좋아하궁..ㅎㅎ

 

 

버들이~버들이는 여전히이쁘더라구용

 

 

다슬이

오늘저한테폭풍감동을선사해주신ㅠㅠㅠㅠ다슬아ㅠㅠㅠㅠㅠㅠ사당해

 

 

 

풀잎이 너무너무 귀염둥이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반해버렸어요 풀잎아ㅠㅠㅠㅠ

 

애랑이~코가 매력이죠ㅎㅎㅎㅎㅎㅎ너무귀여워요

 

 

 

밤비~~~~밤비..어쩜저렇게이쁘게생길수있는지

밤비가 그래도 이젠 숨지도않구! 많이좋아졌더라구요ㅎㅎ아이조아랑

 

 

효준이 귀염둥이ㅠㅠㅠㅠㅠㅠㅠ정말효준이는너무너무너무너무귀염둥이에요

 

마~루!!ㅎㅎ마루가 왜 젖어있을까~~~요~~ㅎㅎㅎㅎㅎㅎㅎ

 

 

 

 

 

 

 

레오~

레오가 엄마를 기다리구있네요~레오야엄마금방오실꺼야~~

 

 

 

코니!코니사진을 빼먹을뻔했어요~~~~ㅎㅎ장난꾸러기 코~니!

 

`````````````````````````````````````````````````````````````````````````````````````````````````````````````````````````````````````````````````

http://cafe.daum.net/jesushappydog/89qC/1136 -> 아가들을 직접 보면서 봉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옆에 주소클릭해서

 

댓글을 남겨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