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속 외침

여러분들의 낙원을 마련하십시오.

은빛강 2011. 5. 27. 23:48






◈ 여러분들의 낙원을 마련하십시오. ◈



    주저하지 말고 겸허하게 그리고 어떠한 사심도 갖지 말고 헌신하십시오. '내 안에 게시는 예수님의 신성한 위격인 그분께 명예와 사랑과 영광을! 그리고 내게는 굴욕과 멸시를! 그러합니다. 어떠한 흥정도 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들이 이러한 태도로 여러분들 자신을 헌신한다면 우리 주님께서는 여러분들께 놀랍게 보상하실 것입니다.

    심지어 무엇보다도 먼저 여러분들이 여러분들 자신이 한 사역의 명예와 영광을 예수님께 드린다 해도 그 안에서 고유한 본질적인 공덕이 있기에 그것은 여러분들의 것으로 남아 있어 여러분들이 하느님 나라에로 나아가는 데 우군의 역할을 해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은 모든 공덕 사역으로부터 부가되어 나오는 은총의 또다른 덕을 받을 것입니다. 역시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 자신의 권리로 하느님 나라에로 나아갈 때 당신께 속한 모든 것과 함께 나아가시는데 그때 여러분들도 그분과 같이하게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어찌 당신 자신의 육신을 잊으실 수 있겠습니까? 결코 잊지 않으십니다. 그분은 육신의 행복과 영광에 대해서도 걱정하실 것입니다. 이제부터 항상 보다 더 순결하고 보다 더 겸손하며 더 충실한 사랑을 통해 그분께 헌신하는 데에 여러분들의 낙원을 마련하십시오.


    ◀◀성체와 완덕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