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묵속 외침

사랑은 힘이고 죽음보다 더 강한 힘입니다.

은빛강 2011. 6. 21. 11:14

 






◈ 사랑은 힘이고 죽음보다 더 강한 힘입니다. ◈



    우리는 우리의 마음과 우리의 이성과 우리의 의지와 우리의 육신 그리고 우리의 모든 삶에 있어서 매우 겸손해야만 합니다. 이는 진실로 우리의 주님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보여드리는 아주 좋은 하나의 수단이 됩니다.

    이는 그분자신의 삶입니다. 그분이 우리 안에 계시고 우리가 그분으로 하여금 당신 자신의 삶인 굴종의 삶을 살도록 허용해야 하기에 그러합니다. 여러분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것이 있습니다. 정결을 유지하고 겸손함을 간직한다는 것은 대단히 중요한 일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반드시 필요한 힘과 열정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우리 주님이신 예수 그리스도에 대한 사랑의 힘과 열정입니다. 사랑은 힘이고 죽음보다도 더 강한 힘입니다.

    지금부터 사랑은 우리로 하여금 우리 주님 외의 그 어떠한 것으로부터도 만족을 얻지 말 것을 요구합니다. 예수 그리스도가 최정점의 사랑이고, 그것의 중심이고 그것의 본질이며 그것의 유일한 원칙이고, 그리고 단 하나밖에 없는 주체적인 목적입니다.

    만약 우리가 그분이 받아 마땅한 만큼 그분을 사랑한다면, 그분 이외의 그 어떠한 것에서도 기쁨을 취해서는 안됩니다. 이는 쉬운 일처럼 보일지 모르나 가장 비싼 대가가 요구되는 일입니다. 이는 행동하는 사랑이기에 그 자체로서 완벽하기까지 합니다.


    ◀◀성체와 완덕 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