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이야기/유기견의 수호천사들

아가들 하나하나에 애정이 가득한~ 최유나님^^의 봉사후기입니다.

은빛강 2011. 1. 20. 12:55

 

 

 

 

 

안녕하세요~

어제  김나진언니, 엄세리언니와 함께 봉사갔다왔던  최유나 입니다^^*

 

2010년 여름방학때도 한3~4번갔었는데요!

 

이번겨울방학때도 매주1번씩가려고해요!

애들보고싶었는데 어제 보고와서 너무 좋았어요!

 

 

 

└> 나진언니곁에 모인 아이들!

 

오랜만에 가자마자 애들이 많이 반겨주더라구요! 너무 기뻤어요!!

 

 

└> 수건은 내사랑 "레오"

 

정말 수건에 관심이 강하더군요 ㅎㅎ 한번 물면 주질않더라구요 ㅎㅎ

귀여워요 저렇게 수건꽉안고 자기꺼라고 그러더라구요 ㅎㅎㅎ

나중에 좋은 주인분 만나면 수건과함께 재밌게 놀수있겠더라구요^^*

 

                                                    

└>착한 "주디"

 

여름방학때는 가까이오지도않고 ㅠㅠ 멀리도망가던녀석이

와서 안아달라고하고 너무 신기했어요~!

정말 너무 착하더라구요~

특히 나진언니를 무지 따르더라구요^^*

정말 순한 주디~ 어디 좋은 주인분없나용~~>0<~!!

 

 

 

└> 마사지가 좋아~"모리"

 

정말 순하면서도 활발한 모리

늑대같이 멋있는녀석!

애들하고 잘놀다가도 밥먹을때 아주 얌전히 잘먹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의 모리~ 이런착한녀석~!

좋은주인분만나서 마당있는 넓은집에서 뛰어노는모습 빨리보고싶구나!

 

 

└> 밥다먹고 얌전히 꺼내주길 바라는 모리

 

 

 

 

 

└> 애교덩어리 민희~!

 

민희는 정말 정이 많은 아이더라구요 ㅋㅋ 무릎에 앉아서는

애교를 마구 마구 부리고 배도 내밀면서 애교덩어리더라구요 ㅋㅋ!!

후후훗! 애교덩어리인 이아이~ 좋은주인만나면 더많은 애교를 부릴꺼같아요~^^*

 

└> 세리언니와 동구

 

보디가드처럼 옆에서 얌전히~ 자리를 지켜주는 동구!

세리언니가 유독 이뻐하던 동구!

원래 동구 참 튼실하고 멋있더라구요~!!

좋은주인분만나면 동구가 주인분의  든든한 보디가드가 될꺼같아요 ^^*

 

 

 

 

 

└> 얌전하면서도 활발한 "엘리"

 

밥도 잘먹고~ 애교도 무지무지 많은 엘리!

밥도잘먹고 활발해서 좋은 주인분생기면 걱정을 별로 안시킬꺼같은 엘리!

얼른 좋은 주인분 나타나길바래^^*

 

 

 

정말 보호소 다녀오는날에는 보람이 가득차서 와요~>0<

 

얼른 아이들이 좋은가족품에 갔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