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이야기/참거래 농민장터

신라호텔이 선택 무항생제닭3마리

은빛강 2013. 4. 27. 16:47

 

5일 특가 할인입니다.

신라호텔이 선택한 세계치킨 무항생제 닭입니다.

신라호텔에서는 4인가족 기준으로 삼계탕 재료를 포함 11만원 판매했다고 합니다.



2마리 가격으로 3마리를 드립니다.

무항생제 세계치킨 삼계탕용

닭 600g x 3마리 1세트 24,600원==>16,400원 26일까지만 할인합니다.

무료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

햇빛과 흙을 밟고 건강하게 키운 세계치킨을 맛보세요.


**세계치킨은 동물복지 실행농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중에 공급되는 닭은 평생 햇빛 한 번 보지 못하고 키운 닭들입니다.

더불어 요즘 무항생제로 판매되는 대부분의 닭들이

수의사의 처방만 있으면 항생제(호르몬제)투약을 할 수 있고 일정 기간이 지나면

그 닭이 무항생제 닭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치킨은 개인농가로써의 자연농업과 무항생제로 키운 건강한 닭을

소비자 여러분에게 전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고 있답니다.

세계치킨은 국내에 처음(2007년3월)으로 무항생제 인증을 준비해 국내 두 번째로 받았답니다.

그 전에 이미 무항생제로 닭을 키워온 국내 몇 되지 않는 농가입니다.

진정한 무항생제 닭은 사는 동안 단 한번도 항생제 투약이 이루어지지 않아야 합니다.


땅을 밟고 햇빛을 받으면 자연스럽게 자란 세계치킨의 닭은 건강하게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그 결과로 무항생제 닭이 생산되는 것이랍니다.

최근 이용후기

33 맛있게 먹었어요^^ 강** 2013-02-26

고기도 맛있고 국물도 끝내주네요~ 건강해지는것 같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몸에 좋은닭 먹어서 감사합니다^^


32 국물이 진국이네요 주** 2013-02-23

몇번짼데 늘 만족합니다


31 지금 삶고 있어요... 박** 2013-02-22

맛있는 냄새가 진동하네요...


30 맛이 고소하고 안심하고 먹을수 있어요 김** 2013-02-22

지인이 먼저구매해서 먹어보았더니 크기도 적당하고 고소하고
국물이 진해요. 안심하시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삼계탕3마리

 

 

참외의 고장 향긋한 성주용암

친환경 좋은참외 1.8kg (가정용) 16,000원 무료배송


현재 참외의 수확량은 정말 적어 일주일에 한번정도만 발송예정이며, 참외크기가 작은편이니

이점 유의하시고 주문에 참고해주세요


참외의 고장 향긋한 성주용암 친환경 좋은참외 1.8kg 가정용 무선별 혼합과(큰것,작은것포함)


(크기와 모양이 다른 무선별 상품입니다.기본적으로 좀 작은것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이번기회에 맛있는 참외를 저렴하게 드세요~


안녕하십니까~ 성주용암좋은참외입니다^^
외의 고장 성주 용암좋은농부들 입니다!
좋은농부들는 저농약 인증 농산물로서 농약의 사용량을 줄이는대신
완숙된 퇴비와 천연살충제 한방영양제를(당귀 계피 감초 막걸리 등) 사용하며
벌을 이용한 수정으로 당도뿐만아니라 참외 고유의 향을 지니고있는 과일 입니다!!

뿐만아니라 생산자 직거래을통해 보다 신선하고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를만나고자합니다


바구니에 담아두니 저도 먹고 잡네요 ^^




참외는 물에 안뜨면 못 먹는답니다 먹고싶죠^^




속이 좋아보이죠??






선물용4.5kg (16과-22과) 43.000원







-일반가정용1.8kg(6-12)

*모양이 삐뚤거나 흠이있음*

성주참외 바로가기

 

 

곧판매마감 합니다.

농부SOS 판매가 급해서

지리산골 무농약 천도토마토 4kg 한 상자

37,900원 ==> 29,900원 무료배송으로 보내드립니다.


경기부진으로 판매가 너무 안되네요.


작년에 무농약 토마토를 공급했던 한남영 생산자의 천도방울토마토입니다.

방울토마토 종류로 단단하고 당도가 매우 높습니다.


재배방법이 매우 까다롭고 힘들어 재배를 꺼리는 품종입니다.

하지만 맛이 아주 좋아 소비자들이 좋아하죠.

최근 이용후기

55 정말 달고 맛있어요. 이** 2013-04-23

달고 맛있네요.
언니네도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해서 재구매하러 들어왔어요
좋은걸로 보내주세요^^


54 맛있고 싱싱해요~ 홍** 2013-04-23

맛있꼬 싱싱해요~
전 몇개 터지지 않았어요~ ㅎㅎ 배송 잘되었어요.^^
금방 딴것과 따놓은게 섞인듯^^; 그래도 익은게 맛은 더 있어요 ㅋㅋ
아직 판매종료가 안되어 재주문합니다~~ ㅎㅎ


53 아주 맛나요 ~~ 한** 2013-04-22

아삭아삭 싱싱하고 맛도 좋아요 ~~ 정말 맛있는 토마토 맛좋아 오늘 추가 3박스 더 구매합니다 ~~^^


52 먹어본 토마토 중 최고 국** 2013-04-19

정말 너무 맛있네요 잘 먹을게요


실패가 두렵기는 하지만 도전하여 아직까지는 성공적입니다.

이 품종의 특징은 빨갛게 색이 나고 나서도 40일 이상의 숙성과정을 거친다는 것입니다.

일반 토마토는 색이나면 수확하지만 이 토마토는 색이 나고도 무려 40일이나 기다려야

숙성이 되고 맛이 나는 것입니다. 그만큼 오래익어 깊은 맛이 납니다.

택배는 cj택배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천도토마토는 방울토마토 보다 조금 크고 아주 예쁘게 생겼답니다. 색이
아주 진해 일반 토마토보다 리코펜 성분이 많다고 합니다. >


" 어렵게 무농약으로 재배해도 시장에 가져가면 아무도 알아주지 않습니다."

" 친환경 자재비는 일반 농약보다 2배 이상 비싸고 수확기간도 2개월 정도 짧아져서

손해가 많지요.


탱글탱글 맛좋은 무농약 방울 토마토 맛이 아니라 영양으로 드세요.


포도송이처럼 주렁주렁 예쁘게 방울 토마토가 익어 가고 있답니다.



< 줄줄이 열리는 방울 토마토~~ 하지만 40일의 숙성기간을 거쳐야 수확이 가능합니다.>

무농약 방울토마토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