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기도문

'하느님의 뜻 영성 살이' 어록 (3) - '14.1.13.

은빛강 2014. 1. 13. 13:26
'하느님의 뜻 영성 살이' 어록 (3) - '14.1.13.

"저는 이기심과 탐심과 독점욕을 없애나가서
하느님의 뜻을 소유하고 온 땅 온 우주를 차지하고 소유하겠습니다."
...
7) "나는 사랑이다.
그러니 너희도 나를 본받아 사랑이 되어라.
사랑은 모든 것을 이긴다."
6) "나는 사랑을 믿습니다.
사랑은 결국 승리합니다.
그러므로 사랑으로 승리하십시오."

5) '주님과 함께 주님을 위하여'(Con Te, Per Te, 꼰떼 뻬르떼)
4) '서로간의 사랑을 살아 우리 사이에 예수님이 늘 계시도록 합니다'
3) '가진 것 다 팔아 가난한 사람 되라'
2) '하느님의 지혜를 앞서가지 마라'
1) '천천히 서둘러라'

마음 안에 잘 새겨두시고 잊지 마셔요.
이 어록의 말씀만 제대로 살아도 충분할 것입니다.
이것이 비결입니다. (사실은 다 쉽습니다)
더 보기
'하느님의 뜻 영성 살이' 어록 (3) - '14.1.13.


"저는 이기심과 탐심과 독점욕을 없애나가서 
하느님의 뜻을 소유하고 온 땅 온 우주를 차지하고 소유하겠습니다."


7) "나는 사랑이다. 
그러니 너희도 나를 본받아 사랑이 되어라.
사랑은 모든 것을 이긴다."
6) "나는 사랑을 믿습니다. 
사랑은 결국 승리합니다. 
그러므로 사랑으로 승리하십시오."

5) '주님과 함께 주님을 위하여'(Con Te, Per Te, 꼰떼 뻬르떼)
4) '서로간의 사랑을 살아 우리 사이에 예수님이 늘 계시도록 합니다'
3) '가진 것 다 팔아 가난한 사람 되라'
2) '하느님의 지혜를 앞서가지 마라'
1) '천천히 서둘러라'


마음 안에 잘 새겨두시고 잊지 마셔요.
이 어록의 말씀만 제대로 살아도 충분할 것입니다.
이것이 비결입니다. (사실은 다 쉽습니다)

 

'하느님의 뜻 영성 살이' 어록 (4) - '14.1.14.

9) "일어나, 비추어라!
이제 때가 왔다!
새 시대가 왔다!"...

8) "저는 이기심과 탐심과 독점욕을 없애나가서
하느님의 뜻을 소유하고 온 땅 온 우주를 차지하고 소유하겠습니다."
7) "나는 사랑이다.
그러니 너희도 나를 본받아 사랑이 되어라.
사랑은 모든 것을 이긴다."
6) "나는 사랑을 믿습니다.
사랑은 결국 승리합니다.
그러므로 사랑으로 승리하십시오."

5) '주님과 함께 주님을 위하여'(Con Te, Per Te, 꼰떼 뻬르떼)
4) '서로간의 사랑을 살아 우리 사이에 예수님이 늘 계시도록 합니다'
3) '가진 것 다 팔아 가난한 사람 되어라'
(프란치스코 성인처럼 재산을 다 팔라는 말씀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자신의 자아와 잘못들과 죄성과 칠죄종을 다 팔라는 말씀으로
받아들입니다)
2) '하느님의 지혜를 앞서가지 마라'
1) '천천히 서둘러라'

마음 안에 잘 새겨두시고 잊지 마셔요.
이 어록의 말씀만 제대로 살아도 충분할 것입니다.이것이 비결입니다.
(사실은 다 쉬운 겁니다.
귀에 솔깃한 이야기에 귀 기일이지 마세요. 그 유혹을 이기면 됩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