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제1단계 하느님의 뜻 영성 교육

하느님의 뜻 영성-영성1단계 -제2강 -13-

은빛강 2014. 1. 27. 09:09

[하느님의 뜻 영성]

-영성1단계 -2-13- [이범주 신부님]

 

<루이사에게 하느님 뜻 안의 두 번째 ’(피앗)를 청한 이유>

 

12842/ 딸아, 말해 보아라.

너는 내 뜻 안에서 살기를 바라느냐?

내 인성에 연결된 고리로서의

사명을 받아들이겠느냐?

 

5/ 그리고 예수님은 잠자코 계셨다.

나의 피앗을 기다리시는 것 같았다.

나는 깜짝 놀라면서,

저의 생명이신 예수님,

당신의 뜻이 곧 저의 뜻이오니,

당신께서 그 둘을 합쳐

하나의 피앗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그러면 제가 당신과 함께 하겠습니다.

비오니 저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저의 비참이 큽니다.

오직 당신께서 원하시니

피앗, 피앗할 따름입니다.“ 하고 말씀 드렸다.

 

7/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두 뜻을 함께 결합시키시고

그 위에 하나의 피앗을 날인하셨다.

그러자 나의

하느님의 뜻 안으로 들어가더니

인간적인 것이 아닌

신적인 로 바뀌는 것 같았다.

 

8/ 가 하느님의 뜻 안에서, 피조물이 예수님께 거절한 수만큼 불어나고 있었다.

 

12-148,13/ 이제 너의 피앗

- 내 뜻 안에서 발해지는

너의 를 내가 청한 까닭을 말해 주겠다.

이는 내가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소서!’

(Fiat Volutas tua sicut in coelo et in terra)라고 가르친 기도,

오랜 세기에 걸쳐 수많은 세대들이 바쳐 온 기도가

완전히 성취되게 하려는 것이다.

 

14/ 이런 이유로

나는 내 의지 안에 창조력을 지닌

또 하나의 ’, 또 하나의 피앗이 있기를 하려는 원했다.

[천상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