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제1단계 하느님의 뜻 영성 교육

하느님의 뜻 영성-1단계 -제12강 -6- (10/9-금)

은빛강 2015. 10. 9. 00:38

 

「하느님의 뜻 영성」

-1단계 -제12강 -6- (10/9-금)

 

 

<2-주님과 함께 하는 삶>

 

 

모든 일을 주님과 함께 한다는 것은

예수님 인성 안에서

그 인성을 통하여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예수님께서 모든 일에 함께 해 주시기를 청하고

예수님의 뜻과 일치된 행동을 해야 합니다.

 

 

1-7,9

그러니 무슨 일을 시작할 때든지 나를 부르며 기도하여라.

언제나 나의 현존 안에서 나와 함께 일하기 위함이다.

 

 

3-87,4

딸아, 내가 너에게 바라는 것은

너를 너 자신으로서가 아니라

오로지 내 안에 있는 너로서 인정하는 것이다.

 

 

4-81,4

너에게 비결을 하나 가르쳐 주고 싶다.

네가 언제나 예수님과 함께 있을 수 있고,

이 지상에서도 언제나 기쁘고 행복하게

살 수 있게 하는 비결 말이다.

그것은 네 마음속으로 이렇게 결심하는 것이다.

즉, 네가 이 세상에 다른 아무도 없이

오로지 예수님과 단둘이 있다고 여기는 것,

따라서 홀로 그분만을 만족시키며

기쁨과 사랑을 드리고, 그 보답으로

오직 그분에게서만 사랑을 받으며

매사에 만족하기로 하는 것이다.

 

 

4-91,2

내 딸아, 영혼이

(비록 하나의 생각이나 한 번의 숨 따위 무슨 행위든지)

그가 행하는 모든 것을 내 인성을 통해서 한다면,

이 모든 행위들은

내 인성에서 솟아나는 것과 같은 수의

보석이 되어 신성 앞에 나타나게 된다.

그리고 그것이

내 인성에 의한 것이 되기 때문에

내가 지상에 있는 동안 행했던

업적과 동등한 효과를 낸다.

 

 

6-75,2

딸아, 신성을 찾아 만나려면

그리스도의 인성이라는 막을 통해 활동할 필요가 있다.

즉, 그리스도의 인성 및 그리스도의 뜻과 일치하여,

그리스도의 뜻이

영혼 자신의 하나인 것처럼 활동함으로써

오로지 그리스도의 마음에 들려고 하는 것이다.

 

 

3

이는 그리스도와 같은 방식으로 일하면서

모든 것을 그리스도에게 인도하고,

무슨 일을 할 때든지

그리스도를 불러 그리스도가 바로

그 자신의 일을 하는 것처럼 행하는 것이다.

 

 

7-46,3

언제나 나와 함께 일하여라.

우리 둘이 같은 일을 함께 하는 것처럼 말이다.

고통을 받을 때에도 나와 함께 받는 것처럼 받고,

기도를 하든지 일을 하든지 모든 것을 내 안에서,

나와 함께 하여라. 이와 같이 하면

인간적인 일을 완전히 잃는 대신

그것이 신적인 일로 변화되어 있는 것을 다시 보게 되리니,

오, 사람이 얼마나 무한한 부를 얻게 되겠느냐!

 

 

7-52,2

딸아,

나는 인간의 지극히 사소한 모든 행위에,

이를테면 하나의 생각, 한 번의 호흡,

하나의 동작도 끊임없이 함께하고 있다.

 

 

[천상의 책- 루이사 피카레타 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