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기도문

6-자비의 9일 기도

은빛강 2018. 4. 1. 08:19

 

 

?*'하느님의 자비 주일 9일 기도?

 

⚅여섯째 날

 

"<오늘은 온순하고 겸손한 영혼들, 그리고 어린이 같은 사람들>의

영혼을 내게 인도하여라.

그리고 그들을 나의 자비심에 잠기게 하여라.

이 영혼들은 내 마음을 아주 닮았다.

그들은 내가 나의 비통한 고민 중에 빠졌을 때 나를 굳세게 해 주었다.

나는 그들을 나의 제단에서 밤새워 기도하는 지상의 천사들처럼 보았다.

나는 그들 위에 은총의 폭포를 쏟아주겠다.

겸손한 영혼만이 나의 은총을 받을 수 있다.

나는 겸손한 영혼들을 내가 신임함으로써 돌보아 주겠다."

 

♦️시작 기도

 

지극히 자비로우신 예수님,

주님께서 친히 "내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너희는 내게서 배우라."

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의 지극히 동정심 많은 성심의 거처 안에

온순하고 겸손한 영혼들과 어린이같은 사람들의 영혼을

모두 받아 주소서.

이들은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사랑을 받는 자들로서 늘 기쁨을

드리는 자들이며 하느님의 옥좌 앞에서 향기 좋은 꽃다발로서

하느님은 친히 그 향기를 즐기십니다.

오, 예수님, 이 영혼들은 당신의 지극히 동정심 많은 성심 안에

영원한 거처를 마련하고 사랑과 자비에 대한 찬미를 끝없이 노래합니다.

 

영원하신 아버지, 예수님의 지극히 동정심 많은 성심의 거처 안에

감싸여 있는 (온순한 영혼들, 겸손한 영혼들, 어린이 같은 영혼들)

위에 당신 자비의 눈길을 보내 주소서.

이들은 당신 아드님과 매우 닮은 영혼들로서 이들의 향기가

이 지상에서 당신 어좌에까지 올라갑니다.

자비와 온갖 선의 아버지, 이들을 보호하신 사랑과 그들을 비추어

주신 빛에 의지하여 간청하오니

모든 영혼들이 당신 자비심에 대한 찬송을 끝없이 노래하도록

온 세상을 축복하여 주소서. 아멘.

 

?*하느님 자비의 5단 기도를 바친다.?

(기도 방법은 하단 참조)

 

기도 방법

(묵주를 이용하지만 묵주기도와는 다릅니다.)

 

 

1. 성호경, 주님의 기도, 성모송, 사도신경 바친다.

2. 각 단이 시작되는 큰 묵주알에서 주님의 기도 대신 아래 기도를 바친다.

 

"영원하신 아버지, 저희가 지은 죄와 온 세상의 죄를 보속하는 마음으로 지극히 사랑하시는 당신 아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몸과 피, 영혼과 신성을 바치나이다."

3. 각 단마다 성모송 대신 아래 기도를 바친다.

 

"예수님의 수난을 보시고, 저희와 온 세상에 자비를 베푸소서."

4. 5단을 모두 바친 후 성모찬송 대신 아래 기도를 3회 바친다.

 

"거룩하신 하느님, 전능하시고 영원하신 분이시여, 저희와 온 세상에 자비를 베푸소서." (3회 반복)

5. 마지막으로 아래의 기도를 바치며 마친다.

 

"오! 저희를 위한 자비의 샘이신 예수 성심에서 세차게 흘러 나온 거룩한 피와 물이시여, 저희는 당신께 의탁하나이다!"

 

?️마침

 

오, 주님,

성신의 선물로 저를 채워주시어

주님의 이름으로 구원받도록

제가 도와주어야 할 죄인들에게

주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전하게하소서.

 

그들이 주님의 성심에 다가갈 수 있도록

저의 기도를 통해서

주님의 고귀하온 성혈로

그들을 감쌀 수 있게 저를 도와주소서.

 

이 불쌍한 영혼들로 하여금

주님의 새 왕국을 한껏 누릴 수 있도록

성신의 선물을 제게 내려 주소서. 아멘.

'종교 > 기도문' 카테고리의 다른 글

8- 자비의 9일 기도  (0) 2018.04.01
7- 자비의 9일 기도  (0) 2018.04.01
5-자비의 9일 기도  (0) 2018.04.01
4-자비의 9일 기도  (0) 2018.04.01
3- 자비의 9일 기도  (0) 2018.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