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의 향기/사랑의 향기

사순시기의 침묵/권태원 프란치스코

은빛강 2010. 3. 12. 18:23

 

- 사순시기의 침묵/권태원 프란치스코 - 사순시기의 회개는 복된 삶으로 들어가는 문입니다. 당신이 나의 모든 삶에 일일이 간섭하신다는 것을 깊이 깨닫는 아주 중요한 시간입니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사랑을 스스로 발견해야 하고 경험해야 합니다. 바로 여기에 나의 미래와 희망이 달려 있습니다. 당신은 나의 기도와 희생을 요구하십니다. 나의 지식으로는 당신에게 도달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랑의 기적을 깨닫는 것은 끝없는 축복입니다. 당신이여. 끊임없이 이어지는 나의 기도와 회개를 받아 주십시오. ~ 게시글중에서

샬롬~ 요즘은 하늘 맑은 날들이 그리워지는 날들입니다. 새 봄이 우리곁에 자리하기까지 많은 고통의 늪을 지나야 포근한 봄이 자리하듯 우리의 삶도 늘 그런것 같습니다. 주님께 평화를 늘 기원하며 고요함을 청하는 사순절입니다. 평안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