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이야기/참거래 농민장터

농부 SOS

은빛강 2010. 10. 22. 02:46

농부 SOS 수출길 막힌

예쁘고 못난 양광사과 10kg  24,800원 무료배송입니다.

크기도 10kg 45과 이내로 드시기에 좋은 크기입니다.

경북 봉화에서 농사짓는 강명옥님의 양광사과입니다.
양광은 수출품목으로 그동안 꾸준하게 수출을 했던 품종입니다.

양광은 다른 사과와 다르게 봉지작업을 해야 하기에
인건비 부담이 많아 재배를 잘하지 않지만 수출이 되기에
가격이 안정되어 있어 재배를 하는 품종입니다.

양광 사과의 특징은 색이 곱고 아삭하지만 날씨에 민감하여 재배가 힘듭니다.
올해는 특히 날씨가 좋지 않다보니  아래 부분에 그물모양이 많이 생겼답니다.
드시는데 아무지장이 없답니다.

이런 이유로 인해 수출을 하지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재배한 수량이 총 400상자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맛좋은 사과 많이 구매해주세요!!



< 양광은 색이 고운  예쁜사과입니다.>



< 하지만.. 뒷쪽은 이런 그물 모양이 생겼답니다. 양광은 주변 환경에 민간한데 올해 날씨가
   너무 좋지 않다 보니 봉지작업을 해도 이렇게 되었네요. 위아래가 이렇게 다릅니다.>



< 위에서 보면 반짝반짝 맛도 좋답니다.>



< 아삭한 맛이 좋은 양광 사과 한 번 맛보세요!!>

 

 

농부 SOS 바로가기

 

 

농부SOS 멧돼지 피해로 걱정많은

 

산골 노부부의 무농약 단호박 5kg 입니다.

5kg 10,900원, 10kg 2만원 무료배송으로 아마 무농약 단호박으로는 국내 최저가입니다.

아직도 200상자 이상 남았다고 할아버지 걱정이 태산입니다.

많은 주문 부탁드립니다.




작년에 농부 SOS로 공급했던 강원도 홍천의 단호박 농가입니다.

여전히 단호박 판매로 고민이 많으시네요.



< 강원도 홍천 깊은 산골에서 재배하고 있답니다.>

 

단호박 바로가기

 

 

 

싸리재 상품 20% 할인행사!!

 

싸리재 쌀조청 600g 9,500=> 20% 쿠폰 적용가격 7,600원

 

 

유기농쌀과 유기농엿기름으로 10시간 이상 고와 만든

100% 쌀조청입니다. 시중에 판매하는 조청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꼭 확인해보세요.  무첨가 유기농 쌀과 엿기름을 사용한 조청입니다.

이번 행사때 꼭 한 번 구입해 드셔보세요. 정말 좋은 재품입니다.

 

 

이용후기입니다.

 

12 진짜 진짜 좋으네요^^ 장** 2010-07-14 
 
저흰 공동체(?)에서 사용할 것이라 배송료 감안 2병 시켰는데,
잘 주문했다 싶어요.
맛을 보니~~ 음^^ 너무달지 않아 적어서 짱 좋아요 ㅋㅋ
요리용으로 딱입니다.
이제 올리고당 안녕~입니다.
 
 
11 ^^ 박** 2010-01-07 
 
조청을 냉장고에 넣어두면 굳어서 쉽게 짜지지 않아서 힘든데....

이건 병뚜껑 열고 스푼으로 떠서 먹을수 있어 좋네요....
입속에 넣으면 오물오물...... 식감도 좋고.....
떡에 찍어 먹어도 그만이고....
큰 딸이 좋아해요....
 
 
10 맛있어요~ 송** 2009-04-14 
 
오늘 떡이랑 와서 찍어 먹어봤는데
넘넘 맛있었어요~
 
 
9 압권입니당!!! 황** 2008-11-19 
 
싸리재에서 주문한 상품 중에서 최고봉입니다. ㅎㅎ 굉장히 찰지면서도 달달한 게 진짜 시골 엿의 맛입니다.

시중에서 파는 물엿 같은 거랑 차원이 틀리네요. 구운 떡에도 찍어먹고 아끼면서

양념에도 조금씩 넣는데 아주 감칠 맛이 도네요. 제대로 된 상품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8 달지않고 좋네요. 박** 2008-11-11 
 
더 달이면 딱 검은 엿이 되는 조청맛이네요. 오래 두고 먹을 까 걱정했는데

 달지 않아서 금방 먹을 것 같애요. 22개월된 조카도 함께 시킨 시루떡에 찍어주니 잘 먹네요.^^
이제 마른반찬 볶을 때 넣어서 먹어보려고 해요. 
 
 
7 이게 진짜 쌀조청이구나했어요. 박** 2008-11-01 
 
그동안 올가에서 페트병에 든 쌀조청을 사먹었는데..
그거랑 비교하자면올가에서 산 쌀조청은 갈색으로 투명한빛이고요.
이건 갈색으로 약간 불투명하네요..

 

또 맛도 달라요..
첫맛은 똑같은데 끝맛이 보리나 밀?같은 그런맛이 나더라고요.
생각에 정말 집에서 만들면 이 색깔이랑
맛이 나겠구나했습니다.

 

아프론 조금씩만 먹더라도 여기서 사려구요..
비싸긴하지만 일상적인 먹거리가 바로 우리 건강으로 오는거잖아요.
 
 
6 너무달지않고 맛있습니다 정** 2008-09-10 
 
당연한 얘기지만, 딱.. 좀더 끓이면 엿이 되는 맛이네요. 제대롭니다.
두부현미가래떡(제가 원래 가래떡 안먹는데, 이건 고소~하니 정말 맛있네요)을
팬에 구워서 조청에 찍어먹으라 줬더니, 아이가 너무 잘먹습니다.
유리용기라 환경호르몬 걱정없어 더욱 마음에 듭니다. 
 

 

 

 

싸리재 20% 할인행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