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방 이야기/유기견의 수호천사들

하트언니님의 봉사후기 입니다~^^

은빛강 2011. 2. 4. 18:18

 

 

 

 

밤비의 정면으로 시작합니당~~

밤비가요!!처음 이 방 들어갔을땐 숨어서 나오지도않더니 이제 몇분있으면 슬쩍

나와보기도해요ㅠㅠㅠㅠ와ㅠㅠㅠㅠ이뽀라ㅠㅠㅠㅠ앞으로더친해지자이쁜아~

 

 

 

순돌이~~

가요계를휘어잡을 댄싱머신ㅋㅋㅋㅋㅋㅋ딸리는게없지요

외모하면 외모~춤하면 춤~애교하면 애교~~딸리는게머여~~ㅎㅎ

 

 

 

채연이!

맞지요~?어쩜눈이저렇게크고똘망똘망한지.....진짜이뻐요ㅠㅠ

 

 

 

칼~리..

카리 외쿡물좀먹엇쎄요?ㅋㅋㅋㅋㅋㅋㅋ

 

하이디~~

장난꾸러기ㅠ-ㅠ!!ㅋㅋㅋㅋㅋㅋㅋ아지트최고장난꾸러기인것같아요 힘도쎄고....발랄하지용ㅎㅎ

 

 

 

 

 

커피

드디어 커피사진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털이보송보송올라와서너무이쁜커피입니다ㅠㅠㅠ저해냈어요ㅠㅠㅠㅠ

 

 

 

 

 

 

효리~~

어쩜이렇게이뿐가요~???????사진을찍을줄알아요ㅎㅎㅎㅎ

효리야 별솔이가 너한테막작업걸드라..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