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제1단계 하느님의 뜻 영성 교육

하느님의 뜻 영성-1단계 -제11강 - 6 -(11/4-화)

은빛강 2014. 11. 4. 09:56

「하느님의 뜻 영성」

-1단계 -제11강 - 6 -(11/4-화)

 

<하느님 뜻 안에 사는 영혼은

예수님의 지상 삶과 거의 같은 수준에 도달함>

 

 

제 12권 28장 1절

성사 안의 예수님을 받아 모신 다음 그분께 이렇게 말씀 드렸다.

“당신께 입맞춤 합니다.

당신 뜻의 입맞춤으로 입맞춤 합니다.

다만 저의 입맞춤만 드리면 당신께서 만족하시지 않고

모든 피조물의 입맞춤을 원하실 것이기에

당신의 뜻 안에서 저의 입맞춤을 드립니다.

당신 뜻 안에 모든 피조물이 있기 때문에

제가 당신 뜻의 날개를 펼쳐

그들 모두의 입을 실어 와서

모두의 입맞춤을 드리는 것입니다.

 

2/ 또한 제가 입맞춤을 드릴 때 당신 사랑으로 입맞춤합니다.

저의 사랑이 아니라 당신 자신의 사랑으로 입맞춤을 드려

당신께서 모든 이의 입술로부터 바로 당신 사랑의 흐뭇함과

감미로움과 부드러움을 느끼시게 하려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제가 당신 자신의 사랑에 매혹된 당신으로 하여금

모든 피조물에게 입맞춤을 주시지 않을 수 없게 하려는 것입니다.

 

4/ 아무튼 다정하신 예수님께서는,

“딸아, 나의 뜻 안에 있는 영혼을 보고 느끼는 것이

내게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모르겠구나!” 하고 말씀하셨다.

“이 영혼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내가 이 세상에 있었을 때 했던 행위와

기도와 방식과 같은 높이에 도달해 있다.

나와 거의 같은 수준에 있는 것이다.

 

5/ 사실 나는 지극히 사소한 행위 속에서도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모든 피조물을 싸안았다.

모든 피조물의 이름으로

아버지께 완전한 행위들을 봉헌하기 위함이었다.

 

 

6/ 피조물의 단 한 번의 숨도

내 안에 포함되지 않은 것이 없었고

내게서 빠져 나간 것도 없다.

 

8/ 그러므로 나는

내 뜻과 내 사랑과 내 능력의 무한성 안에서

모든 이를 위하여 모든 것을 행하였다.”

 

[천상의 책 - 루이사 피카레타 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