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말씀/진리의 말씀

너희의 무기를 내려놓아라.

은빛강 2017. 10. 7. 12:44

1229. 너희의 무기를 내려놓아라. 그것들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손으로 박살날 것이기 때문이다.

2014년 10월 2일

 

내게 몹시 사랑받는 딸아,

나의 원수들이 진리인 나의 말씀을 경멸할 수도 있겠지만

그들이 내 앞에 서서 고개를 들지 못하고 후회할 날이 오리라.

 

 

노아의 때에도 그와

하느님의 정의를 맞이할 준비를 하도록

그를 돕기로 선택된 이들은 조롱받았다.

 

그들은 비웃음거리가 되고 박해받았으며

하느님께서 노아에게 지시하신 사항들이

불신되도록 하는, 온갖 시도들이 있었다.

 

끝까지 순명한 노아는

그들의 영혼을 위해서 자비를 간청하였다.

그는 자기와 함께 피난하자고 애원했으나 무시당하였다.

 

주님의 위대한 날에 이르기까지도 그러하리라.

 

오직 충실히 남아 있는 이들만이 대경고 때

나의 자비를 마음속으로 받아들이게 될 이들과 함께

나를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으리라.

 

 

나는 나와 내가 위대한 영광중에 다시 오리라는,

나의 약속을 믿는 이들 모두가

이 사명을 조롱하는 이들을 위해서

기도해줄 것을 요청하는 바이다.

 

그들도 진리의 선물을 받았지만

나의 면전에 내팽개치는 선택을 하였기 때문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마음을 지니고

순진한 영혼을 지닌 모든 이들은

그들이 어떠한 신앙과 믿음을 지니고 있든지 상관없이

나의 팔 안으로 들어 올림을 받으리라.

그들은 내게 속한 이들이니 말이다.

 

하느님의 말씀을 알지 못하는 이들은

위대한 자비심을 받게 될 것이며

 

대경고 동안에 회개하는 이들 또한

나의 팔 안에 머물게 되리라.

 

나는 마음이 따뜻하고

자신의 형제, 자매들에게

사랑과 자비를 보이는 모든 영혼들에게 다가가리라.

 

 

내가

참 사랑이 부족하고

관대한 마음을 지니고 있지 못한,

교만하고 거만한 자들에게 다가갈 때

가장 극심한 전투가 벌어지리라.

 

내가

너희의 기도를 간청하는 대상은

바로 이러한 영혼들이다.

 

하지만, 내가 너희에게

나의 자비를 베풀어달라고

?가장 간곡히 요청하는 대상은

자신들이 한 행동에 대해서

?완전히 알고 있으면서도

?악마에게 자신들의 영혼을 판 이들이다.

 

그들은 자원으로는 내게로 오지 않을 것이다.

 

?그들이 구원받을 수 있는 것은 오직

?내게 자신들을 봉헌한 뽑힌 영혼들의 고통과

?너희들의 고통을 통해서만 가능할 것이다.

 

부디 모든 죄인들이 구원받을 수 있도록

다음에 알려주는 기도를 바치도록 하여라.

? 그리스도를 거부하는 이들의 구원을 위하여 (169)

 

지극히 경애하올 예수님,

당신의 연민과 자비에 의지하여 간청하오니

 

당신을 배척하는 이들과

 

당신의 현존을 부인하는 이들

 

일부러 당신의 거룩한 말씀에 반대하고,

자신들의 모진 마음으로 인해

당신의 신성의 빛과 진리를 거스르도록 하여

자신들의 영혼이 오염된 이들에게 구원을 베풀어주소서.

 

모든 죄인들을 불쌍히 여기소서.

 

거룩하신 성삼위를 거슬러

독성을 범하는 이들을 용서하시고

 

나를 도우시어

나 자신의 방식과

나의 개인적인 희생들을 통해서

 

당신의 사랑스러운 팔 안에서

당신의 자비를 가장 필요로 하는

죄인들을 감싸 안을 수 있게 하소서.

 

 

나는

나의 생각과 행위와 말을 통해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당신의 구원 사명에서

당신을 섬기기로 약속드리나이다.

 

 

아멘.

 

 

 

 

너희 모두는 가서 함께 모여 기도하여라.

 

곧 온 세상 사람들이 목격할 수 있게 될,

하느님의 정의가 임박했으니 말이다.

 

하느님께서 인류를 거슬러

온갖 방식으로 획책되고 있는

파멸을 멈추도록 하시는 것은

 

바로 인류의 사악함과

인류의 까탈스러운 행위들 그리고

그들 자신들의 이웃에 대한 증오 때문이다.

 

 

너희의 무기를 내려놓아라.

 

그것들은

나의 영원하신 아버지의 손으로 박살날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가 하느님을 거스른다면,

그 때문에 너희는 고통을 받으리라.

 

그리고 너희가 대대적으로

인류에게 상처를 입히려고 애쓴다면,

 

너희의 그러한 행위는 그 즉시 중단되리라.

 

너희는 하느님의 자비를 구할 시간이 없으리라.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