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말씀/진리의 말씀

대경고와 혼돈

은빛강 2017. 10. 15. 16:07

 

493. 일단 대 경고가 발생하면 많은 혼돈이 있을 것이다.

2012년 7월 17일(화)

 

끔찍이 사랑하는 내 딸아,

시간은 이제 재빨리 움직이고 있다.

나는 얼마 동안 지금 너희 모두를 준비시켜 오고 있다.

 

나를 따르는 자들아,

너희는 너희가 무엇을 해야만 하는지를 알고 있다.

 

너희 자신의 고해(고백성사)는 중요한 일이며

너희는 이제부터 계속 매주 한 번

이 성사를 보려고 노력해야만 한다.

 

평화 안에 있어라.

나는 너희가 내 지시사항들을

따르는 방식을 보고 기뻐한다.

 

부디 내 십자군 기도문들로 계속해서 돌아가거라.

 

그리고 다른 이들의 영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기도문들에 집중하여라.

 

일단 대 경고가 발생하면,

많은 혼돈이 있을 것이다.

 

도처에서, 사람들은

자신들의 품성을 벗어난 방식으로 겸허해질 것이다.

 

많은 이가 즉시 그들의 일터로 돌아가기에는

지나치게 곤궁에 처해질 것이다.

 

권력의 위치들과

정부들에 있는 사람들은

그들의 법률들에 의문을 품을 것이다.

 

너희 공동체 가운데에서

그러한 살인자들과 범죄자들은

무시무시한 슬픔과 절망을 느낄것이지만,

 

많은 이가 그들의 죄들에 대해 배상을 할 것이다.

 

내 사제들과

나의 다른 성스러운 종들은

 

이 메시지들이

내 신성한 두 입술로부터 온다는 것을

즉시 알 것이다.

 

그러고 나서

그들은 일어날 것이며

 

내가 내 재림을 위해

세상을 준비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나를 따르는 충직한 자들을 따를 것이다.

 

그들 가운데에서 어떤 이들은

그들에게 이야기하는 이가 나라는 것을 알 것이지만,

 

나의 지극히 거룩한 말씀을

드러내놓고 선포할 용기가 결여될 것이다.

 

조만간 그들이 신성이 더럽혀질 것을 깨달을 때,

그들은 내 성사들을 지킬 은총들을 부여받을 것이다.

 

그러고 나서 그들은

이 예언들의 증거를 부여받을 것이다.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7세 이상의 자녀들 안에, 그때부터 계속,

기도와 회개의 중요성을 주입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부모들아,

너희는 너희 자녀들에게 진리를 가르칠 의무가 있다.

 

대 경고 후에 자녀들의 마음들은

내 사랑에 대해서 열릴 것이며

 

너희는 영적인 문제들에 있어서

그들을 계속해서 안내하고 있어야만 한다.

 

너희는 집에 '성수' 를 간직할 것과

이제부터 계속 너희 집에

'살아계신 하느님의 인호' 와 함께

'분도 십자가 패(메달)' 를 간직할 것을 확실히 하여라.

 

이 모든 것들은 너희 가족을 보호할 것이다.

 

내 지시를 따라라.

그러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내 딸아, 너는 이제 가야만 하며,

진리의 책이 가능한 한 빨리 출판되는 것을 확실히 하여라.

 

컴퓨터에 접근하지 못하는,

그러한 영혼들이 이 책을 부여받는 것은 중요한 일이다.

 

두려워하지 마라.

왜냐하면 나는 너를 안내할 것이며

이 책이 세상 전역에 보내지는 것을 확실히 하도록,

네게 도움을 보낼 것이기 때문이다.

 

평화 안에 가거라.

사랑 안에 가거라.

나는 언제나 너와 함께 있다.

 

?네가 그것을 깨닫지 못 할 때에도 너를 안내하면서,

 

?나는 하루 중의 매 순간에 네 옆에 서 있다.

 

?나는 네 마음 안에 있다.

 

 

 

 

네 사랑하는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