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 아버지의 말씀/하느님 아버지의 메세지

1-93 [하느님 메세지]

은빛강 2017. 10. 16. 16:21

 

【하느님 메세지】

<제2부>

1-93 / 17. 10. 17 (화)

 

■ 45. 메시지의 실현을 위하여

 

1)

나는 참된 법의 샘이다.

그러므로 너희는 그 반영이 되어야 한다.

그것이 ‘사랑의 법’임을 확증해 주려고

내가 왔으니,

너희는 사랑이 가득한 사도들이 되어야 한다.

그리하여 모든 사람 위에 ‘내 사랑의 나라’를 세우도록

사랑과 자상함으로 영혼들을 찾아 나서야 한다.

 

2)

내 자녀들아, 나는 모든 은총과 은혜의 샘이지만,

또한 깊디깊은 사랑의 심연이기도 하다.

너희는 내 자비의 끝없는 바다를 본 적이 있느냐?

이제, 와서 보고 또 보아라, 내 사랑의 심연을!

 

3)

요컨대, 지금으로서는 내가 여기서

더 긴 말을 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내 속내 이야기를 쏟아 낼 곳은

지금 이 페이지들이 아니기 때문이다.

 

4)

시간이 흘러, 내 자녀인 사람들이 사랑을 기울여

주의 깊게 이 메시지를 읽으면서

내가 이 페이지에서 주려는 것을 받아들이게 될 때에,

그들의 아버지인 내가

무슨 뜻으로 이런 말을 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5)

내가 그들에게 주려는 것은 바로 나 자신,

하느님인 나의 실제적인 현존이고, 이 때문에 그들은

행복할 것이며 그들의 아버지를 확신하게 될 것이다.

 

6)

그리고 이는 내 아들의 지상 대리자가 내 소망을

들어주게 될 때에 한층 더 크게 실현 될 것이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 하시고, 에우제니아 수녀가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