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자동차

미니(MINI) 수륙양용차..있다? 없다?

은빛강 2012. 4. 21. 07:28

미니(MINI) 수륙양용차..있다? 없다?
경인 아라뱃길서 요트와 레이싱 펼쳐
Mini
등록 : 2012-04-16 16:17:27 기사목록 기사인쇄

미니 요트맨
미니 요트맨
미니 요트맨
미니 요트맨

[데일리카 정치연 기자] 수륙양용차로 변신한 미니(MINI)가 지난 15일 경인 아라뱃길에 등장했다.

여름철이면 부산 해운대 앞바다에서 독특한 퍼포먼스로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아쿠아 MINI’가 이번에는 수륙양용차로 업그레이드 된 것.

컨버터블 모델을 수륙양용차로 개조한 MINI 요트맨(가제)은 경인 아라뱃길 인천터미널을 출발해 김포 갑문에 도착하는 일정을 소화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지난 만우절 해외 언론에 소개된 ‘MINI 요트맨 출시’라는 거짓 기사에 따라 MINI만의 창의력으로 기획된 것이다.

MINI 요트맨은 2개의 스티어링 휠과 갑판, 크루즈 등을 설치하고 별도의 장치 없이도 물에 뜰 수 있어 육지와 수상에서 주행할 수 있다. 이날 MINI 요트맨은 차량에서 낚시를 하고 아라뱃길을 운행하는 요트와 레이싱을 하는 등 독특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MINI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MINIkorea.kr)에서 새롭게 만들어진 이번 MINI의 이름을 공모할 계획이다. 기발한 이름을 지어준 팬에게는 MINI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MINI 요트맨은 오는 5월 개최되는 부산모터쇼와 MINI 로드스터 신차발표회 등 다양한 이벤트에 등장할 예정이다.

chiyeon@dailyca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