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제1단계 하느님의 뜻 영성 교육

하느님의 뜻 영성-1단계 -제2강 -13- (1/27-화)

은빛강 2015. 1. 27. 01:52

「하느님의 뜻 영성」

-1단계 -제2강 -13- (1/27-화)

 

 

<3. 루이사에게 하느님 뜻 안의 두 번째 “예‘(피앗)를 청한 이유>

 

 

제12권 84장 2절

딸아, 말해 보아라. 너는 내 뜻 안에 살기를 바라느냐?

내 인성에 연결된 둘째 고리로서의 사명을 받아들이겠느냐?

 

 

5/

그리고 예수님은 잠자코 계셨다.

나의 ‘피앗’을 기다리시는 것 같았다.

나는 깜짝 놀라면서,

“저의 생명이신 예수님,

당신의 뜻이 곧 저의 뜻이오니,

당신께서 그 둘을 합쳐 하나의 ‘피앗’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그러면 제가 당신과 함께 ‘예’ 하겠습니다.

비오니 저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저의 비참이 큽니다.

오직 당신께서 원하시니 ‘피앗, 피앗’할 따름입니다.”

하고 말씀드렸다.

 

 

7/

다정하신 예수님께서 두 뜻을 함께 결합시키시고

그 위에 하나의 ‘피앗’을 날인하셨다.

그러자 나의 ‘예’가

하느님 뜻 안으로 들어가더니

인간적인 것이 아닌 신적인 ‘예’로 바뀌는 것 같았다.

 

 

8/

그 ‘예’가 하느님의 뜻 안에서,

피조물이 예수님께 거절한 수만큼 불어나고 있었다.

 

 

12-148,13/

이제 너의 ‘피앗’을 - 내 뜻 안에서 발해지는 너의 ‘예’를

내가 청한 까닭을 말해 주겠다.

이는 내가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소서!

(Fiat Volutas Tua sicut in coelo et in terra)라고 가르친 기도,

오랜 세기에 걸쳐 수많은 세대들이 바쳐 온 기도가

완전히 성취되게 하려는 것이다.

 

 

14/

이런 이유로 나는 내 의지 안에 창조력을 지닌

또 하나의 ‘예’,

또 하나의 ‘피앗’이 있기를 원했다.

 

 

[천상의 책-루이사 피카레타 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