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제2단계 하느님의 뜻 영성교육

하느님의 뜻 영성-제2단계 -제1장 -34- (12/17-목)

은빛강 2015. 12. 16. 23:56

『하느님의 뜻 영성』

-제2단계 -제1장 -34- (12/17-목)

『3. 주님께 드리는 영광, 보속, 위로』

 

 

◈ 다른 사람이 드리지 않은 영광, 영예, 사랑을 드림

 

 

제12권 104장 6절

나는 또한 선의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그것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을 보면

그를 나의 의지 안으로 끌어당긴다.

그러면 그는 여기에서 하나의 행위를

자기가 원하는 만큼 많은 행위로 불어나게 할 수 있는

능력을 찾아내어, 다른 사람들이 내게 주지 않는

영광과 영예와 사랑을 주게 된다.

 

 

8

이런 이유로 나는 너를 내 뜻 안으로 불러들인다.

그리고 네 귀에 입을 대고 (이렇게 말하라고) 속삭인다.

‘예수님, 저는

온 인류가족의 흠숭과 순종을 당신 발치에 놓습니다.

당신 성심에 모든 이의 ‘당신을 사랑합니다.’를

넣습니다.

 

 

9

당신 입술에 모든 세대의 입맞춤을 각인시키려고

제 입맞춤 인장을 찍습니다.

저의 팔로 당신을 포옹함은

모든 이의 팔로 당신을 포옹하기 위함이며,

당신께 모든 피조물의 모든 업적의 영광을

가져오기 위함입니다.’

 

 

10

그러면 나는 네 안에서 온 인류 가족의 흠숭과

‘당신을 사랑합니다.’와 입맞춤 등을 느끼게 된다.

그러니 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줄

사랑과 입맞춤과 은총들을

너에게 주지 못할 이유가 없지 않겠느냐?

 

 

[천상의 책 - 루이사 피카레타 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