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제2단계 하느님의 뜻 영성교육

하느님의 뜻 영성-제2단계 -제2장 -8- (4/9-수)

은빛강 2016. 3. 8. 20:59

『하느님의 뜻 영성』

-제2단계 -제2장 -8- (4/9-수)

『1. 「천상의 책」 제1권-14권 』



◈ 성모님을 통해 모든 피조물을 축복하심

   (수난의 시간들 제1-2시간)


제14권 40장 2절

딸아, 나는 수난 전에 내 엄마에게 강복하고,

엄마의 축복도 받기를 원하였다.

그러나 내 엄마에게만 강복한 것이 아니라

모든 피조물에게,

생명이 있는 것과 없는 것 모두에게 강복하였다.

피조물이 허약하고 상처투성이이며 궁핍한 것을 보자,

내 가슴이 비통과 자비로 고동치고 있었던 것이다.


3

그러므로 나는 말하였다.

‘가련한 인류야, 네가 얼마나 쇠락의 길을 가고 있는지!

그 상태를 떨치고 다시 일어나도록 너에게 강복한다.

내 강복이 네 안에 성삼위 하느님의 능력과 지혜와

사랑의 삼중 인장을 찍기를, 이것이 네 힘을 되 찾아주고

너를 치유하며 부유하게 하기를 빈다.


4

또 나는 너를 에워싸고 지키도록 내가 빚어낸

모든 조물들도 축복한다.

내 축복을 받은 그들을 네가 받게 하려는 것이니,

너를 위하여 빛과 공기와 물과 불과 먹을거리를 축복한다.

그러면 네가 내 축복에 싸여 잠겨 있는 것 같을 것이다.

너는 그러나 이를 받을 자격이 없기에

내가 내 엄마를 통로로 삼아 내 강복이 너에게 다다르게 한다.’


[천상의 책 - 루이사 피카레타 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