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제2단계 하느님의 뜻 영성교육

하느님의 뜻 영성-제2단계 -제2장 -30- (3/31-목)

은빛강 2016. 3. 31. 03:48

『하느님의 뜻 영성』

-제2단계 -제2장 -30- (3/31-목)


≪제2장 - 성모님께 관한 말씀≫

『4. 「천상의 책」 제19권-20권 』


◈ 하느님께서 행하시는 것처럼 하느님의 뜻을 행하심


제19권 9장 13절

딸아, 내 천상 엄마가 ‘영원한 말씀’인 나를

그분의 지극히 순결하신 태 안에 잉태하실 수 있었던 것은,

하느님께서 행하시는 것처럼 하느님의 뜻을 행하셨기 때문이다.


14

그분이 지니셨던 다른 모든 특전들,

이를테면 (평생)동정, 원죄 없는 잉태, 성덕, 은총의 바다들은

하느님을 잉태하기에 족한 수단이 되지는 못했다.

그것들은 그분에게 무한하고 전지하신 하느님을

잉태할 수 있는 무한성과 전지 능력을 줄 수 없었고,

더더구나 하느님을 잉태할 수 있는 생산력을 줄 수도 없었다.

요컨대 그분에게 (그 모든 특전들만 있었다면)

신적인 생식력의 씨가 없었을 것이다.


15

하지만 그분은 하느님의 지고하신 뜻을

당신 자신의 생명으로 소유하시며

하느님께서 행하시듯 하느님의 뜻을 행하셨기 때문에

신적인 생식력의 씨를 받으셨고,

이와 함께 무한성과 전지 능력도 받으셨다.

따라서 나는 자연스럽게 그분 안에 잉태될 수 있었다.

무한성과 나에게 속한 모든 것이

그분 안에 다 있기 때문이었다.


[천상의 책 - 루이사 피카레타 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