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의 뜻 영성/제2단계 하느님의 뜻 영성교육

하느님의 뜻 영성-제2단계 -제2장 -41- (4/14-목)

은빛강 2016. 4. 13. 16:57

『하느님의 뜻 영성』

-제2단계 -제2장 -41- (4/14-목)


≪제2장 - 성모님께 관한 말씀≫

『4. 「천상의 책」 제19권-20권 』


◈ 성모님이 영원하신 말씀을 이 세상에 내려오시게 한 기적


제20권 14장 9절

그런데 딸아, 나는 ‘지고한 피앗의 나라’라는 위대한 기적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내 뜻의 맏딸인 너와 함께 일하고 있다.

이는 내가 ‘구원의 나라’를 준비해야 했을 때 존귀한 여왕이신

내 엄마와 함께 일했던 것과 꼭 같다.


10

나는 내 엄마를 끌어당겨 나에게 긴밀히 결합시키면서 그분으로

하여금 당신 내면 사정에 열중하시게 하여,

그분과 함께 구원 사업이라는 기적을 이룰 수 있었다.

이는 너무나 절실히 필요한 사업이었다.

그러니 우리가 함께하고 다시 하며 완성해야 할 일이 어찌나 많은지,

나는 그분의 완덕을 제외하고는 기적이라고 불릴 수 있는

어떤 것도 그분의 외면에 드러나지 않게 하였다.


11

그렇게 함으로써 그분을 더 자유롭게 해 드렸으니,

‘구원의 나라를 얻기 위하여 ’영원한 피앗‘의 끝없는 바다를

가로질러 거룩하신 임금님께 다가가시게 하기 위함이었다.

그러니 어느 것이 더 위대한 기적이겠느냐?

천상 여왕께서 소경을 보게 하거나 벙어리를 말하게 하는 등의

기적을 일으키시는 것이겠느냐,

아니면 ‘영원하신 말씀’을 이 세상에 내려오시게 하신 기적이겠느냐?


12

앞의 것은 일시적이고 지나가는 개인적인 기적이지만,

뒤의 것은 그와 반대로 영구적인 기적이고, 이를 원하는 모든 이를

위한 기적이다.

그러므로 앞의 것은 뒤의 것과 그 무엇에 있어서도 비교가 되지 않는다.


13

그분은 참 태양이시기에 모든 것을 가리면서

‘아버지의 말씀’마저 그분 내면에 감추셨지만,

구원 사업이 낳은 모든 좋은 것 및

모든 효과와 기적들은 그분의 빛으로 키우셨다.

그러나 그분은 좋은 것들과 기적들이 생겨나게 하는

태양이시면서도 그 모든 것의 일차적인 원인으로서

사람들 눈에 띄거나 지적되신 적이 없었다.


14

사실, 내가 지상에서 행한 모든 선은 천상 여왕께서

하느님의 신성 안에 당신의 나라를 소유하고 계셨기 때문이다.

여왕께서 이 나라에 의하여 나를 하늘에서 끌어내리시어

사람들에게 주셨으니 말이다. 

 

[천상의 책 - 루이사 피카레타 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