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 아버지의 말씀/하느님 아버지의 메세지

1-28 [하느님 메세지]

은빛강 2017. 8. 10. 06:52

 

【하느님 메세지】

<제1부>

1-28 / 17. 8. 10 (목)

 

■ 14. 아버지와 사랑과 신뢰의 관계를 바라심

 

7)

그럼에도 나는 너희에게 말하고 있다.

내가 바라보면서 말하고 있는 이 수녀를 통하여

너희 모두를 보고

너희 한 사람 한사람에게 말하고 있다!

그리고 마치 너희도 나를 보고 있는 것처럼

너희를 사랑하고 있는 것이다!

 

8)

나의 바람은 사람들이 나를 알고

내가 그들 한 사람 한 사람 곁에 있음을

느끼는 것이다.

기억하여라. 오, 사람들아,

나는 인류의 희망이고자 한다는 것을!

사실은 이미 그러하지 않았느냐?

내가 인류의 희망이 아니었다면 인류는

이미 멸망했을 터이니 말이다.

 

9)

그러나 그런 내가 사람들에게 알려져야 한다.

그래야

평화와 신뢰와 사랑이 그들의 마음 안에 흘러들어,

평화로운 마음으로 하늘과 땅의 아버지와

신뢰와 사랑의 관계를 맺을 수 있는 것이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 하시고, 에우제니아 수녀가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