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 아버지의 말씀/하느님 아버지의 메세지

1-30 [하느님 메세지]

은빛강 2017. 8. 12. 06:08

 

【하느님 메세지】

<제1부>

1-30 / 17. 8. 12 (토)

 

■ 15. 실천할 일들

 

4)

정말이지 그 어린 영혼들 안에 나에 대한 신뢰와

자녀다운 사랑을 불어넣어 주는 모습을 보고 싶다!

내가 너희를 위하여 이를 실행해야 하지 않겠느냐?

 

5)

나는 모든 가정을 내 영지(領地)로 삼아

집집마다 그 안에 나의 집을 짓고 싶다.

누구든지 완전한 확신을 가지고

이렇게 말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

 

6)

“우리는 한없이 선하시고 한없이 부요하시며

매우 자비로우신 아버지를 모시고 있습니다.

아버지께서는 우리에 대해서 생각하시고,

우리 곁에 계시며, 우리를 지켜보시고,

친히 우리의 지주가 되십니다.

그분께서는 우리가 없어서 청하는 것이라면

무엇이든지 다 들어주시는 분이십니다.

그분의 재산이 모두 우리 것이니,

우리는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 하시고, 에우제니아 수녀가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