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 아버지의 말씀/하느님 아버지의 메세지

1-32 [하느님 메세지]

은빛강 2017. 8. 14. 07:40

 

【하느님 메세지】

<제1부>

1-32 / 17. 8. 14 (월)

 

■ 16. 우리에게 맞추시는 아버지

 

1)

또한 나 자신을 너희에게 맞추는 법을

알고 있으니까, 어린이들과는 어린이가 되고,

어른들과는 어른이 되며,

노인들과는 노인이 됨으로써,

모든 이의 성화와 나의 영광을 위해서

내가 그들에게 말하고자 하는 바를

누구든지 알아듣게 할 수 있는 것이다.

 

2)

내가 방금 말한 것에 대한 증거를

너희는 너희처럼 작고 약한 사람이 된

내 아들을 통해서 보지 않았느냐?

너희가 지금 여기에서 너희와 말하고 있는

나를 보는 것도 그 증거이다.

 

3)

그리고 너희처럼 보잘 것 없는 사람들을 택하여

내가 말을 할 수 있고 또 내가 말하고자 하는 바를

알아듣게 하는 것도 그 증거이다.

그러니 지금 내가

너희와 같은 사람이 되어 있는 것이 아니겠느냐?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 하시고, 에우제니아 수녀가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