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말씀/진리의 말씀

구원의 어머니. 나의 소중한 자녀들아,

은빛강 2017. 9. 3. 03:14

 

1330. 구원의 어머니 : 나의 소중한 자녀들아,

용기를 내어라! 모든 것은 내 아들의 손에 있다.

2015년 2월 17일

 

나의 소중한 자녀들아,

너희에게는 나의 소중한 아들,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을 준비하고자 앞장서 나갈수 있도록

기도들과 선물들 그리고 갑옷이 주어졌다.

 

그분께 충실히 남아 있을

이들의 무리가 형성되었으며

 

영혼들이 구원받을 수 있도록

그 무리는 온 세상을 통해 계속해서 커져 나가리라.

 

세상 곳곳의, 하느님께 충실히 남아있을 무리들이

그분의 거룩한 말씀의 진리를 간직하게 되는 것은

앞으로 펼쳐질 기간 동안이 되리라.

 

성령의 은혜로 축복받은 그 무리들은

자신들의 기도와 희생으로

주님의 위대한 날이 이 세상에 도래할 때

하느님의 진노를 풀어드리리라.

 

너희는 하느님께서 모든 이들을 사랑하시지만

하느님의 자녀들에 대해서 보여지게 될 반대 때문에

 

너희가 말씀에 충실히 남아 있기가

쉽지 않으리라는 것을 결코 잊지 말아야 한다.

 

신앙이나 국가와 관계없이

하느님께 충실히 남아 있을 무리들은

거룩한 말씀에 대한 언급조차도

억압 당하하게 될 때에 하나가 되리라.

 

하느님께서는 너희에게 위로가 필요할 때

이 사명을 통해서 너희에게 말씀하실 것이며

 

그렇게 되면 그분께서는

너희가 믿음을 지킬 수 있기 위해서

필요로 하는 은총들을

너희에게 쏟아부어주실 수 있게 된다.

 

 

나의 소중한 자녀들아, 용기를 내어라!

 

모든 것은 너희 가운데

제 아무리 마음이 굳은 이들도 포함해서

모든 영혼 하나하나를 찾아다시실, 내 아들의 손에 있다.

 

너희 모두에 대한 나의 사랑은 영원한 것이며

나는 너희가 거룩한 복음서와

영혼들의 구원을 위해 주어진 이 메시지들을 통해서

너희에게 주어진 모든 선물을 사용하기를 열망한단다.

 

 

하느님께서는 결코

당신께 충실히 남아있을 무리들을 저버리지 않으실 것이며

 

영혼들이 구원될 수 있고 또 그렇게 되는 것은

바로 너희들의 기도 모임(십자군 기도 모임, 옮긴이)과

다른 사명들을 통해 내가 세상에 전해주는 것들을 통해서

생겨난 다른 기도 모임들을 통해서이리라.

 

영적 시련의 시기에 서로 위로하여라.

그리하면 하느님께서는

너희가 걸어가는 한 걸음 한 걸음씩 인도하시리라.

 

구원의 어머니인 나는

너희의 보호자로서 곁에 있을 것이며

너희가 내게 청하는 모든 청원에 응답하리라.

 

나는 내 아들께서

당신의 지상 왕국을 되찾으로 오시는

바로 그날까지 너희 곁에 있겠다.

 

 

믿음과 소망과 신뢰로

 

나와 내 아들의 호소에 응답해주어 고맙구나.

 

 

 

 

너희가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