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말씀/진리의 말씀

너희는 곧 사탄에 의해서 세상에 가해질...

은빛강 2017. 9. 10. 03:10

1014. 너희는 곧 사탄에 의해서 세상에 가해질

최악의 속임수를 목도할 참이다.

2014년 1월 7일

 

내게 몹시 사랑받는 딸아,

나의 말씀은 나의 교회에

충실히 남아있을 교회를 이룰

온 세상에 퍼져있는 나의 사랑하는내게 충실한 이들이

진리로부터 벗어나지 않을 것이기에 손상되지 않을 것이다.

 

나를 따르는 이들 가운데 너무도 많은 이들이

공산주의 국가를 포함한 세상의 모든 나라에서

내게 충실히 남아있을 군대를 이루기 위해 나타날 것이다.

 

성령께서

이 작지만 강력한, 나의 군대의

각각의 구성원들을 보호하시기 위해 보내지시고 있다.

 

곧, 나의 모든 제자들은

이 사명을 통해서 세상에 주어진

예언의 말씀들을 세상 곳곳에 전파할 것이다.

 

그들은 이제 밖으로 나가

복음서와 나의 말씀 그리고

나의 약속들을 모든 이들에게 전파할 것이다.

 

나는 결코 나를 따르는 이들의

신앙이 시들거나 약해지지 않도록 할 것이다.

 

그러나 성서를 통해서

인류에게 전해진 말씀에

참되게 남아있을 영혼들의 수는 소수이리라.

 

 

나의 빛은 나의 사랑하는 제자들이

오늘날 나의 호소에 응답하는 곳이면

어디든지 태양처럼 빛나리라.

 

이 호소는

너희가 나의 십자가를 지고 세상 끝까지

나,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라고

초대하는 천국으로부터 오는 것이다.

 

나는 지극히 거룩하신 성삼위의

진리를 선포하도록 널리 퍼져나감으로써

 

너희가 나를 도와

내게서 떨어져 나간 이들과

혼란에 빠진 이들, 해매는 이들

그리고 나를 알지 못하는 이들을

모아들이도록 하는 것이 나의 원의이다.

 

 

너희는 모든 종교들에 외치며

그들에게 나의 말씀을 전할 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알려주는 기도들을 통해서

그들은 축복을 받으리라.

 

이 위대한 변화의 시기에

너희에게 호소하는 이가 바로 나,

예수 그리스도라는 것을 알고 있는 너희들은 기뻐하여라.

 

너희는 참으로 복되도다.

 

너희를 향한 나의 사랑은 그토록 큰 것이어서

 

나는 너희가 이 사명을 행할 때

 

몸소 너희를 인도하고

너희에게 힘을 북돋아주고

사자와 같은 용기를 베풀어주겠노라.

 

너희는 사랑이 넘치고

설득력 있게 말할 것이며

성령의 불이 너희의 입에서 쏟아져 나오리라.

 

이러한 선물은

수많은 이들을 내게로 인도하리라.

 

나는 이제 너희를 준비시키고 있는데

그것은 너희가 곧 사탄에 의해서

세상에 가해질 최악의 속임수를 목도할 참이기 때문이다.

 

 

너희가 나의 편에 선다면,

너희는 세상이 악마에게 남은 최후의 시기에

그자의 사악함에 삼켜지지 않도록 막을 수 있으리라.

 

너희는 실패하지 않으리라.

 

그러나 너희는 고통 받으리라.

 

너희는 단지 사람들에게

이미 거룩한 복음서에 담겨 있는 내용들을

상기시키는 것임에도 불구하고

거부와 반대 그리고 이단이라는 비난을 받게 되리라.

 

 

나의 선물들이

이 싸움 중에 너희를 지탱해 주리니

너희는 평화를 잃지 않도록 하여라.

 

너희는

세상에 자신들을 대담하게 드러낼 때를 엿보고 있는,

나의 원수들의 정체가 곧 드러날 것이니

이제 그것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그때는 인류의 구원을 위한

나의 최종 계획이 완성될 때일 것이다.

 

 

나는

너희 안에 너희와 함께 그리고

너희의 마음과 영혼 안에 언제나 머물고 있다.

 

 

 

 

 

너희가 사랑하는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