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말씀/진리의 말씀

하느님 말씀을 다시 쓰려고 한다면,

은빛강 2017. 9. 10. 03:31

 

1007. 너희가 하느님의 말씀을 다시 쓰려고 한다면,

너희는 독성죄를 범하는 것이다

2013년 12월 30일

 

내게 몹시 사랑받는 딸아,

너희가 나의 권위에 대해 의문시할 때,

너희는 진리를 부인하는 것이다.

 

돌에 새겨진 나의 말씀이

너희들에 의해서 도전을 받는다면,

너희는 진리를 받아들이지 않는 것이다.

 

너희가 하느님의 말씀을 다시 쓰려고 한다면,

너희는 독성죄를 범하는 것이다.

 

세상은 거룩한 종이든, 선택받은 영혼이든

예언자든 할 것 없이 어떠한 사람도

나의 아버지의 책에 기록된 말씀에

어떤 것도 보태거나 뺄 수 없다고 경고 받았었다.

 

하지만 나의 지상 교회에서

뽑힌 지도자들이라고 주장하는 이들이

진리에 함부로 손을 댈 때 바로 그러한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그러한 날이 가까이 왔다.

 

그날을 두고 바로 너희가 경고 받은 것이다.

 

말씀에 감히 함부로 손대는 이들은

자신들이 하느님보다 위에 있다고 말하는 것이다.

 

자신들의 행위나 행동으로

하느님보다 위에 있다고 주장하는 이는

결코 나의 대리자가 될 수 없다.

 

 

인간의 믿음은 너무도 연약하고

신약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속아 넘어가서

이단을 진리로 받아들이게 될 것이다.

 

이로 인해 그들은 멸망하게 되리라.

 

 

나의 개입은

내게 충실한 이들을 조명해주기 위한

성령의 강림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다.

 

?그리고 이제

?다음과 같은 시험이 있을 것이다.

 

너희가 진정으로

나의 현존과 나의 사명,

나의 십자가 처형,

죽은 이들로부터의 나의 부활

그리고 구원의 약속을 믿는다면,

 

너희는 성경을 통해서 너희에게 주어진

나의 말씀에 결코 도전하지 않으리라.

 

너희가 단 한 순간이라도

 

나의 복음 말씀이나, 하느님의 십계명

그리고 내가 너희에게 가르쳐준

모든 것들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오늘날 세상에 맞도록

허락하고 축복해준다고 생각한다면,

너희는 대단히 잘못 생각하는 것이다.

 

 

나의 지상 교회를 이끈다고 말하는 지도자가

너희에게 어떠한 죄들도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말하는 날이 오면,

그날이 바로 종말이 시작되는 날이다.

 

왜냐하면 이 날을

너희는 주의 깊게 살펴야 하겠기 때문이다.

 

이 날은 나의 교회가

암흑의 시기로 접어드는 날이 될 것이기에 그렇다.

 

그날에 너희는 절대로 나를 부인하는,

진리를 부인하는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만 한다.

 

 

 

 

너희의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