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말씀/진리의 말씀

구원의 어머니: 성모송 핍박

은빛강 2017. 9. 10. 03:22

 

1047. 구원의 어머니 : 곧 내 아들의 교회 안팍에서

성모송 바치는 소리가 들리지 않게 되리라.

2014년 2월 12일

 

내 아이야, 내 아들의 상본이나 그분의 말씀

그리고 재림하시겠다는 그분의 약속이

무시되고 뿌리 채 뽑혀나가게 될 것처럼

 

너희가 사랑하는 어머니인

내게 대한 모든 공경도 그렇게 될 것이다.

 

 

곧 내 아들의 교회 안팍에서

성모송 바치는 소리가 들리지 않게 되리라.

 

나의 거룩한 성지를 방문하는

이들은 매우 배척받을 것이며

 

마리아 신심 단체들은

명분 없는 수많은 이유로 비판을 받을 것이다.

 

복되신 동정녀요 하느님의 어머니인

나와 관련된 발현들의 진정성에 대한

어떠한 인준과 관련된 내용도 들을 수 없게 되리라.

 

내게 대한 모든 공경들은

새롭게 개편될 내 아들의 지상 교회에서는

못마땅하게 여겨지리라.

 

내게 대한 신심들은

수많은 교회에서 장차 새로이 임명될

성직자들의 지도 아래에 중단될 것이다.

 

나는 내 아들의 사랑하는 사도 베드로에 의해서

반석 위에 세워진 교회와 거의 닮지 않은,

새로운 형태의 모든 것(종교)를 포괄하는 교회를 대표한다고 주장할 이들에 의해서 잊혀지고 멸시받을 것이다.

 

 

너희가 하느님의 거룩한 어머니인

내게 대한 모든 신심들이

이런 식으로 취급되는 것을 보게 되거든,

 

이러한 새로운 조치들은

악마의 사주에 의해서

이루어질 것이라는 점을 알아두어라.

 

악마는 나로 말미암아

공포에 휩싸이는 것만큼 나를 경멸한다.

 

그자는

영혼들이 내게 대한 신심을 통해서

자신의 사악한 유혹을 멀리하게 되고

나의 지극히 거룩한 묵주기도를 바침으로써

자신이 화를 입고 무력하게 됨을 알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날들은

나를 사랑하는 이들이 견디어 내야만 할 것이며

 

교회와 나의 성지 사이의

관련성이 끊어지게 되는 때가 올 것이다.

 

그러한 일이 일어나게 되면,

 

너희는 이러한 일이 내가 너희를 도와

내 아들께로 인도하기 위해서 필요로 할 나의 영향력을

하느님의 자녀들인 너희들로부터

끊어놓기 위한 것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리라.

 

 

나의 역할은 너희를 준비시켜

내 아들의 재림이 위대한 날을 맞이하도록 하는 것이다.

 

나는 그 날이 올 때까지

나의 자녀들에게 계속해서 호소하려고 한다.

 

나는 오로지

영혼들을 내 아들께로 데려가서

 

그분께서 그들에게

영원한 구원을 주실 수 있도록 하는 것만을 원한다.

 

그것은 오직 영혼들의 구원만을 위한 것이다.

 

하지만 악마에 의해서

그러한 일이 일어나지 못하도록

방해하려는 온갖 시도가 있을 것이다.

 

 

 

 

너희가 사랑하는 어머니

 

구원의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