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 아버지의 말씀/하느님 아버지의 메세지

1 - 78 [하느님 메세지]

은빛강 2017. 9. 30. 09:28

 

【하느님 메세지】

<제2부>

1-78 / 17. 9. 30 (토)

 

■ 37. 가톨릭교회 신자들에게

 

1)

하지만 너희는

내가 교회에 준 계명을 충실히 지켜야 한다.

그래야 자제력이 없고 악에 기울어지기 쉬운 경향이 있는

너희가 짐승처럼 되지 않고, 이성적인 존재가 될 수 있다.

 

또한 내가 너희에게 준 영혼이라는 보화를,

하느님의 충만한 아름다움을 입고 있는

이 보화를 보존할 수도 있다!

 

2)

그러니 나의 원의에 따라, 이미 너희에게 알려 준 바를

실행하여라.

즉, 특별한 예배로 나를 하여라.

그렇게 하면 너희는 나의 뜻을 알 수 있다.

 

3)

그것은 너희에게 수많은 은혜를 베풀고,

나의 능력과 영광의 큰 몫을 나누어 가지게 하여,

다만 너희를 행복하게 하고 구원하려는 것이

아니겠느냐?

 

그리고 내가 너희를 사랑하는 보답으로

너희의 사랑을 받는 것만이

나의 유일한 바람임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겠느냐?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 하시고, 에우제니아 수녀가 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