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느님 아버지의 말씀/하느님 아버지의 메세지

1 - 80 [하느님 메세지]

은빛강 2017. 10. 2. 10:13

 

【하느님 메세지】

<제2부>

1-80 / 17. 10. 2 (월)

 

■ 38. 가톨릭교회 밖에 있는 사람들에게

 

1)

가톨릭교회 밖에 있는 사람들은, 그렇더라도

내 부성애에서 제외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희 역시 내 자녀들이기에,

내가 이렇게 다정한 음성으로 부르고 있는 것이다!

 

2)

너희가 지금껏 악마의 함정에 빠져 있었다 하더라도,

이제는 악마가 너희를 속여 넘겼다는 것을 인정하고

너희 아버지인 나에게로 오너라.

나는 기쁨과 사랑에 겨워 너희를 맞아들이겠다!

 

3)

그리고 하나의 종교 밖에 모르고 성장해 왔는데

그 종교가 참종교가 아닌 사람들 역시 눈을 떠야 한다.

 

보아라, 너희를 창조하고 구원하고자 하는,

너희 아버지가 여기 있다!

나는 너희에게 진리와 구원을 가져다주려고 왔다.

 

(※하느님 아버지께서 말씀 하시고, 에우제니아 수녀가 쓰다.)